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및 재방송에 대한 정보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트로트에 대한 열풍이 지나면서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등 다양한 트로트 가수들이 탄생되었습니다. 이번 불타는 트롯맨 역시 22년 겨울에 출시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미스터트롯을 제작했던 PD 담당자가 불타는 트롯맨으로 다시 한번 트로트붐을 일으키기 위해서 프로그램을 제작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불타는 트롯맨 프로그램이란?

불타는 트롯맨 지금까지의 오디션은 잊어라! 그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유쾌하고 찐한 감동의 한 판! 다시 한번 대한민국 트롯 판이 뒤집힌다. 당신의 가슴에 불을 지를 전혀 새로운 결의 트롯스타 탄생을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불타는 트롯맨 투표

불타는 트롯맨 투표 방법은 과거 미스터트롯을 제작했던 담당했던 제작진이 진행하기 때문에, 미스터트롯과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다음 투표에서 투표가 불가능할 경우, 트롯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투표방법

  • 불타는 트롯맨 투표를 하기 위해서는 다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불타는 트롯맨 공식 홈페이지 중 1가지를 선택하여 인기 투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매일 1번씩, 본인이 응원하는 트롯맨 3명을 선택하여 투표를 진행합니다.

온라인 투표 유의사항

  1.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에서 투표 진행 중, 1개의 문자에 2명 이상의 이름을 적을 경우 무료 처리합니다.
  2. 오타, 띄어쓰기, 사진, MMS, 편지 등 투표와 무관하게 작성할 경우, 무료 처리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재방송

불타는 트롯맨 생방송으로 보는 것이 가장 흥미로우나 본인의 시간 여건이 맞지 않아서 시청이 못할 경우, 하단 배너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공식 홈페이지

불타는 트롯맨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료로 진행될 경우, 대체 채널도 같이 공유해드립니다.

방송 참여 신청 방법

불타는 트롯맨 방청 신청 방법은 기존 미스터트롯과 동일하게 진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MBN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신청은 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MBN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가입을 미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신청방법은 MBN 홈페이지 접속 – 사이트 상단에 있는 테마 배너 선택- 예능 배너 선택 – 불타는 트롯맨를 선택 및 방청 신청 순서대로 진행합니다. 아직 공식적으로 발표된 바는 없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2달 이상 방송이 지속되기 때문에, 10회 이상은 방송 참여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사전에 방송단에 참여하여 본인이 응원하는 미스터트롯2를 실제로 보시길 바랍니다.

불타는 트롯맨 출연진

불타는 트롯맨 출연진 또는 심사위원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출연했던 미스터트롯, 미스트롯 또는 트로트 선배가 참여하여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공식적으로 발표되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출연진 더 알아보기

불타는 트롯맨 참가 신청 방법

불타는 트롯맨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영상과 함께 firetrot2022@daum.net로 제출합니다.

지원영상 조건

5분 이내의 노래 부르는 영상을 2곡을 선택하여 보냅니다.

트로트(필수) + 자유곡 1곡(선택)

주의사항

  1. 지원 영상은 목소리가 울리지 않고 얼굴이 잘 보이는 밝은 장소에서 촬영 부탁드립니다. 
  2. 지원서에 이름, 연락처 등 기본 정보 미기입 시 지원이 누락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참가 신청 지원서 다운로드

불타는 트롯맨뿐만 아니라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은 하단 배너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Crypto logo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Phasellus cursus rutrum est nec suscipit. Ut et ultrices nisi. Vivamus id nisl ligula. Nulla sed iaculis ipsum.